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닫기
Home MEDIA 구단뉴스

구단뉴스

안양KGC인삼공사 프로농구단의 최근 소식을 신속하게 전해드립니다.

[근황 톡!] ‘New 에이스’로 떠오른 한희원 “새 시즌 목표는 상무 합격”
[근황 톡!] ‘New 에이스’로 떠오른 한희원 “새 시즌 목표는 상무 합격” 2018.08.14점프볼   “상무도 요즘은 잘해야 갈 수 있다. 이번 시즌 잘해서 상무에 합격하는 것이 목표다.”   안양 KGC인삼공사의 새로운 에이스로 자리 잡은 한희원..
  • [근황 톡!] ‘New 에이스’로 떠오른 한희원 “새 시즌 목표는 상무 합격”..
    [근황 톡!] ‘New 에이스’로 떠오른 한희원 “새 시즌 목표는 상무 합격”.. 2018.08.14hit : 162

      “상무도 요즘은 잘해야 갈 수 있다. 이번 시즌 잘해서 상무에 합격하는 것이 목표다.”   안양 KGC인삼공사의 새로운 에이스로 자리 잡은 한희원이 더 높은 곳을 바라보고 있다. 14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KGC인삼공사와 성균관대의 연습경기가 열렸다. 한희원은 3점슛, 돌..

  • [나의 등번호] ‘킹’ 제임스 떠올리며 6번 택한 박형철 “변화를 주고 싶었다” ..
    [나의 등번호] ‘킹’ 제임스 떠올리며 6번 택한 박형철 “변화를 주고 싶었다” .. 2018.08.13hit : 132

      나의 등번호 네 번째는 안양 KGC인삼공사에서 새 출발의 하게 된 박형철의 이야기다. 박형철의 농구 인생과 가장 연관되어 있는 숫자는 4다. 그는 농구를 시작한 초등학생 때부터 대학시절까지 줄곧 4번을 달았다. 또한 창원 LG 시절을 제외하고 서울 SK, 울산 현대모비스에 있을 때도 박형철의 등번호는 4..

  • 시종일관 달린 KGC인삼공사, 명지대에 36점차 대승 거둬
    시종일관 달린 KGC인삼공사, 명지대에 36점차 대승 거둬 2018.08.09hit : 491

      시종일관 달린 안양 KGC인삼공사가 명지대를 상대로 36점차 대승을 거뒀다.   KGC인삼공사는 9일 명지대 용인캠퍼스 체육관에서 열린 명지대와의 연습경기에서 97-61로 승리했다.   후반 들어 KGC인삼공사의 경기력이 180도 달라졌다. 김윤태와 박재한의 빠른 발을 이용해 명..

  • ‘출전시간을 확보하라!’ 무한 경쟁 돌입한 KGC
    ‘출전시간을 확보하라!’ 무한 경쟁 돌입한 KGC 2018.08.08hit : 248

    안양 KGC인삼공사는 비시즌 선수단에 변화가 많았다. 지난 시즌 주축이었던 이재도와 전성현은 상무에 입대했다. 강병현과 이원대는 트레이드로 떠났고, 기승호와 배병준이 새로 합류했다. 여기에 울산 현대모비스로부터 박형철을 영입했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평창으로 국내 전지훈련을 다녀오는 등 비시즌..

  • 본격 준비가 시작됐다! KGC, 프로팀과 첫 연습경기
    본격 준비가 시작됐다! KGC, 프로팀과 첫 연습경기 2018.08.07hit : 181

      마침내 KGC인삼공사가 본격적인 연습경기에 돌입했다.   안양 KGC인삼공사는 7일 현대모비스 용인체육관에서 열린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연습경기에서 63-74로 패했다. KGC인삼공사는 전체적으로 몸이 무거운 듯 야투 난조를 보이며 경기 내내 현대모비스에 끌려갔다. 하지만 한희원, 김철욱 등 ..